본문 바로가기
?
조회수 3734 추천 수 3 댓글 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ㅎ ㅏ ㅇ ㅏ 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십알~~~~~~~~ ㅜㅜ

 

 

 

물론 내가 종나 개 잣뵹시니같은 짓거리를 해따!!!!!!!!!!!!!!!!

 

 

오늘은 이집트 매입 날이다!!

 

난 5룬밖에 매입할게 없어서~~~

 

 

영자님에게 5룬 매입 을 하였고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문제는 !!!!!!!!!!!!!!!!!

 

나에겐 9달장 이라는 어마무시한 핵 무기가 있었다!!

 

남은 댕으로 !! 장인질을 상점에서 장무 사다가~~ 장인질을 하였는데

 

마지막장에 똭!! 10이 떠버렸다 

 

 

난 오예~! 하면서 가이아를 만들려고 제작마을을 가봤지만~~

 

10억 + 주문서2장 이 필요했다! 난 에이~ 글러먹었네 하고.. 낙심 ㅜㅜ

 

 

하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난 집행만 매입템인줄 알았다 ㅡㅡ

 

기란 마을와서 그냥 마지막 이집트 마을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씹얼~  독학 형이 템 떨구고 있드랑!~ 

 

언제 저런 템 한번 껴보냐! 싶어서 템을 주서먹고 형 ㄳ  나도 이런템 껴보네~ 하고

 

난 집행만 매입템인줄 알고 내 10달장을 바닥에 떨궜다 ㅡㅡ

 

근데 독학형이 언능 그걸 주서먹더니 바로 영자에게 매입신청 해서 매입 해버렸다 !!

 

 

 

10달장 도 30 코인 이나 되는 어마무시한 매입템이였던것이다 !!!!!!!!!!!!!

 

 

십알 당연히 내가 병신 짓거리를 했지만 ㅡㅡ

 

영자님이 둘이 합의보라고 했는데

 

독학 형 은 내꺼 매입요! 하고 매입해버리고 리스 했다 개색히!

 

 

 

이런 인성 개 잣같은 녀석일거라곤 생각도 못했다!

 

 

그래도 한때 싸움독학 유튜브 시청하면서 추천 누르고 그랬는데 이런 개 그지 색키일꺼라곤 생각도 못 했다. !!

 

 

 

 

010 800X 833X    전번도 알고 있는데 전화해서 개 쌍욕을 할라다가 마랏다 진심 ㅋㅋㅋㅋㅋ

 

 

도카기형 나이쳐 먹고 그러케 살지 말자 진심~~

 

 

 

 

  • ?
    낑기훈 2022.04.20 21:51 Files첨부 (1)

     

    img.gif

    오스~

     

  • ?
    찡긋 2022.04.20 21:54
    번호까지알정도면 겜 자주한거아님? ㅋㅋ 전화해서달라그래 겜몇번한사이면 주겠지
  • ?
    도리찬 2022.04.20 21:56
    그냥 그지색키 한테 용돈 줬다 생각할라공~
    ㅋㅋㅋ 그냥 바로 리스 해버리던데?
    머 괜차나 이번일을 계기로 싸움독학 이란 넘이 그지색키라는걸 알게 댓자넝~
  • ?
    취미생활 2022.04.20 21:54
    프리섭 방송으로 먹고사는 새끼한테 기대할걸 기대해라 ㅋㅋ
  • ?
    도리찬 2022.04.20 21:57
    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방송 한다는 넘이 ㅋㅋㅋㅋ
    그랄줄 몰라찌~
    영자님한테도 그색키 인성에 대해서 왈가불가 해도 된다고 ㅇㅈ 받고 글 쓴거임
  • ?
    한땀한땀장인정신 2022.04.20 21:55
    근데 매입 홈피 확인 안한 님도 잘못임
  • ?
    도리찬 2022.04.20 21:56
    ㅇㅇ 말했다시피 내가 뵹시니 짓거리 함!
    내가 잘못했다고 말했는데 굳이 그걸 또 말해야겟음??
  • ?
    한땀한땀장인정신 2022.04.20 21:59
    ㅇㅇ 그냥 그렇다고 아쉽네요 화이팅
  • ?
    뭘야려 2022.04.20 21:58
    형...유튜브형들 왠만하면 영자님들이 지원 안해주면요 게임안해요..그리고 최근에 인봉티비형도 부활하셨더라고요 1.63 만두서버 홍맴중에 최고 측근 인봉티비형요 소문에는 사기꾼이라고도 소문이돌아요...
  • ?
    차범근 2022.04.20 22:15
    번호알면서 그러면 사람아니누
  • ?
    이세라 2022.04.20 23:47
    스샷찍어야지 증거없음 그냥 쌉소리잖어
  • ?
    니콘이 2022.04.21 00:16
    니니지 유튜버가 일반 유튜버들이랑 같나?? 생계형 유튜버인데
    그냥 뎅팔이랑 똑같다 보면되니깐 악착같이 1코인 더 챙길라한다.
    죽어서 템 떨어뜨렸다 생각해ㅋ
  • ?
    주말 2022.04.21 00:40
    잘못된 행동을한건 맞는데 독학이 독한놈이네
  • ?
    먹튀이삭서버 2022.04.21 06:38
    싸움독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새끼네
  • ?
    작두 2022.04.21 09:04
    독학이가 독학했다
  • ?
    아무거나헤헤 2022.04.21 10:14
    본인이 근데 템떨궈놓구;; 니가 더 이상한데요;;;
  • ?
    아무거나헤헤 2022.04.21 10:14
    활에 이름 주기해놨으면 쌉 ㅇㅈ 이름안써져있으면 걍 ㅅㄱ
  • ?
    꺼어억 2022.04.21 14:54
    싸움독학 입니다 ㄴ ㅏㅇ ㅣ집트 캐릭 4일 지나고 나서 캐릭주구 나가서 나게임안했어!!!!
  • ?
    꺼어억 2022.04.21 15:06
    야 나 독학인데 전화좀해바 그거 나 아니야 너 사칭당한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통협으로 고통받는 영자님들 필독 투데이시즌2 2023.01.04 5449
공지 ★ 투데이서버 도메인 변경 및 설날 이벤트안내★ 249 투데이 2022.01.24 14651
공지 유저, 운영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6 관리자 2021.06.13 30639
공지 투데이서버 주소 변경안내 투데이시즌2 2021.01.12 38047
공지 투데이포인트 사용가능 서버 목록 투데이 2020.03.06 82734
공지 게시물 삭제 조건 관리자 2019.07.29 69877
20952 난 칸쵸 비영리때밖에 못해보긴 했지만 15 맴맴 2022.08.13 3871
20951 안녕하세요 몽-키서버입니다. 32 file 몽키server 2021.08.13 3870
20950 다시올린다 13 file imchlwls 2022.10.23 3868
20949 칸쵸 따라하면 안되는이유 2 file 팩트로조진다 2022.07.08 3858
20948 ★★★★★★★★ 히든서버 측근 팩트 말해줄께 ★★★★★★★★ 15 file 커리 2020.12.31 3853
20947 근혜팀? ^_^ㅣ발 근혜팀 ㅋㅋㅋ 28 file 킹왕짱퀸 2022.06.15 3848
20946 해골영자 미친새키야 11 우직하게 2022.08.13 3835
20945 혹시 프리서버 하시면서 최호x 이라는 계좌 보이면 이야기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11 file 가이아서버 2022.11.15 3834
20944 하..씨 발 이집트.... 6 file 짱구yo 2021.05.01 3830
20943 가이아 첫날 지배이반 9 file 감귤 2023.01.07 3826
20942 절대로 가지말아야 서버! 1 애미나이 2023.01.02 3826
20941 구버전 살리는법 22 아니아오 2022.11.03 3818
20940 달달하닭을위한 썸네일선물 17 file 팩트로조진다 2022.10.27 3814
20939 안녕하세요 세바스찬서버입니다. 63 세바스찬 2022.11.24 3809
20938 달복이1 300만원 당첨 추카드립니다 20명 ㄱㄱ 82 팩트로조진다 2022.11.29 3803
20937 타이틀리스트 서버 운영 중지 안내 9 file 타이틀리스트 2021.05.25 3800
20936 비영리를 선언한 프랑스혁명처럼 일어난 철구형비영리혁명 한컷 99 file 팩트로조진다 2022.07.01 3799
20935 제리의 아들 현재상황 7 file 방털규 2022.08.03 3791
20934 도지 첫득템 생존싱고 2 file 트리 2023.01.14 3789
20933 이쯤되면 느끼는거지만. 9 잉잉 2022.05.08 3789
20932 최근 가장 신기한 사람 37 file 전략평론가 2022.09.23 3787
20931 형들 의견한번만 도와주겟어.. 20 달달하닭! 2022.10.23 3778
20930 자살하면그만이야~마지막모습남김^ 14 file 쌍쌍바 2022.03.19 3778
20929 와이프 처가갔다~~~ 26 file 환술지존커츠 2023.01.17 3777
20928 ⭐⭐⭐⭐ 달콤서버 ⭐⭐⭐⭐ 74 달콤서버 2022.09.13 3776
20927 인생이 나락이네 10 file 달달하닭! 2023.01.01 3775
20926 로망서버도 그렇지만 어디서든 십하뎅은안해 ㅠㅠ 16 file 달달하닭! 2022.10.03 3772
20925 오만서버 홍보하러 왔습니다 4 가야지오 2019.07.27 3772
20924 초코써버 지금 느낌싸하다....... 15 짜장범벅 2022.05.27 3769
20923 오늘 연 발라카스서버 뭐하는 사람들인가????? 3 발라섭 2022.11.20 3765
Board Pagination 1 ... 4 5 6 7 8 9 10 11 12 13 ... 707
/ 707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