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23 13:17

평리 vs 댕댕

?
조회수 1282 추천 수 1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매일 서로 만나자 싸우자 으르렁 대는데
짱구님께서 자리 마련 해줌.
이기는 사람 100. 실신300.
아무튼 서로 만나서 싸우기로 함.
평리가 댕댕이가 오라는 곳으로 나감.
댕댕이는 평리 온 거 확인되면 바로 나간다며 오라고 함
평리가 도착했지만.
댕댕이 계속 옷 입는다. 엄마한테 말하고 나간다햇다.
이제 나갈거다. 진짜 나갈거다. 하며 시간 끌다가.
정말 나갑니다 하고 나간 척 연기.
그러다가 스타링크 영자님이 후원 20만원 박앗는데
갑자기 혼자 깔깔깔 계속 웃더니.
시청자들 300명 정도 있었는데 다 ???? 찍음
알고보니 나간 척 하고 눈팅 중 이었음 ㅡ ㅡ
그 후로도 스타링크 영자님이 후딱 나가서 한방에 기절시킴
천장 후원하겟다고 하니까. 또 바로 나간다며 사기침.
결국 평리는 남의 동네가서 한시간 동안 댕댕이 기다렸고
보다못한 짱구님이. 철수 명령 함.
그 와중에 댕댕이는 두번이나 나갓는데 평리 없다고 욕 박음.
살다살다 이런 ㄱ ㅐ양아치는 처음 봄 ㅡㅡ
진짜 슬금슬금 다시 기어 나와도 후원이며 대리벳이며
해주지 않았으면 좋겠음.
살다살다 평리가 호감 갈 줄...
댕댕이 넌 진짜 걍 현복해서 이 바닥에 다신 오지마라
  • ?
    라이 2022.09.23 13:21
    짱구님께서 30일 까지 빌린 돈 안갚으면 신고 박는다 합니다. 이런 넘은 참교육 시켜야 한다 생각 합니다
  • ?
    무사시 2022.09.23 14:18
    댕댕이 계속 옷 입는다. 엄마한테 말하고 나간다햇다.

    나이가몇갠데 엄마허락을받어야되? ㅋㅋ
  • ?
    먹튀이삭서버 2022.09.23 15:14
    그새끼 목소리부터 사기꾼냄새 물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공지 ★ 투데이서버 도메인 변경 및 설날 이벤트안내★ 237 투데이 2022.01.24 12058
공지 유저, 운영자분들께 알려드립니다. 5 관리자 2021.06.13 27938
공지 투데이서버 주소 변경안내 투데이시즌2 2021.01.12 36935
공지 투데이포인트 사용가능 서버 목록 투데이 2020.03.06 80184
공지 게시물 삭제 조건 관리자 2019.07.29 67588
20348 잘놀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file 관종 2022.09.24 2993
20347 지돈돈에 대해서 딱 말해줄게 2 보고싶다차태식 2022.09.24 1713
20346 10명 선착순 3콩 24 크로노스서버 2022.09.24 2434
20345 ㅋㅋㅋㅋㅋㅋ유튜브 하는 애들 봐바 7 그누야놀자 2022.09.23 1846
20344 코봉아 너 계속신고할거다 ^^ 2 file 쪼쪼 2022.09.23 1623
20343 그지근성가이 옹호하는 색히들 봐라 3 file 해볼라고0 2022.09.23 1364
20342 ㅂㄷㅂㄷ 선착순 치킨10마리 33 크로노스서버 2022.09.23 1570
20341 햄들아 라이칸 디스법서가 진짜 3콩밖에안해? 1 희망 2022.09.23 1161
20340 찾았다 가이야 7 file 크로노스서버 2022.09.23 2046
20339 가이야 적당히해라 ~ 장난도 정도가 있는거임 8 file 크로노스서버 2022.09.23 2001
20338 어떤새기가 슬라임서버 11 가즈아앙 2022.09.23 2167
20337 딱 말한다 오늘1.63 12 응기잇 2022.09.23 1807
20336 너무 오랜만에 투데이 왓어용 [email protected] 5 프리섭왕가슴 2022.09.23 717
20335 안녕하세요 ㅎㅎ. 4 신성영웅 2022.09.23 593
20334 냉정하게 구버전말이야 4 홍삼캔디 2022.09.23 1215
20333 3.1의 몰락이다~~~1.63어거지로 슬라임 간다 1 꼴짝대지마 2022.09.23 1169
20332 1.63 슬라임서버 고질병 두가지 10 가즈아앙 2022.09.23 1861
20331 금일 ~! 슬라임 ~! 안간다 3 춘삼이친구 2022.09.23 1158
» 평리 vs 댕댕 3 라이 2022.09.23 1282
20329 오늘의 1,63 관전포인트 6 file 팩트로조진다 2022.09.23 2115
20328 최근 가장 꼴보기 싫은 '매운맛쥬스' 응기잇 2022.09.23 672
20327 오늘같이 슬라임 갈 실력자구한다. 6 응기잇 2022.09.23 1866
20326 최근 가장 신기한 사람 26 file 전략평론가 2022.09.23 3109
20325 최근 가장 꼴보기 싫은 "전략평론가" 4 매운맛쥬스 2022.09.23 1468
20324 자기전 망상 (아이디어) 평가좀 ㄱㅅ 11 응기잇 2022.09.23 1054
20323 형들 기사 초기스탯 궁금한데 정답이 있어? 5 휘뜨니 2022.09.23 817
20322 크로노스 vs 유튜브 인생망한가이 10 그누야놀자 2022.09.22 2266
20321 사랑서버 홍보 비제비 명단 3 스몰빌 2022.09.22 1632
20320 안녕하세요!!!!! 13 신성영웅 2022.09.22 1084
20319 질리언 영자 쳐 보세요 ^^ 21 한땀한땀장인정신 2022.09.22 2692
Board Pagination 1 2 3 4 5 6 7 8 9 10 ... 681
/ 681
쓰기